알림마당

사회적경제 1번지 완주를 만들어갑니다.

Wanju / Social / Goods / Center

소셜굿즈 NOW

Top
2021 소셜굿즈 한마당 성황리 종료
조회수:1559
2021-12-31 10:05:05

 








 

2021 소셜굿즈 한마당 ‘보이는 라디오 : So Goods 데이트’ 성황리 종료

 

12월 29일 열린 2021 소셜굿즈 한마당 '보이는 라디오 : So Goods 데이트'가 성황리에 끝났습니다.

 

행사에서는 완주군 사회적경제 각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올해의 공동체 시상식과 함께, 한 해 동안 활발하게 펼쳐진 소셜굿즈센터의 성과를 공유했습니다.

 

이어서 올해의 So Good 뉴스와 공동체 사연을 나누고 사회적경제조직들의 활약을 함께 조명했습니다.

 

2021 소셜굿즈 어워즈에서는 8개 부문에서 역대 최다인 총 39개 공동체가 수상을 했습니다. 각 부문 으뜸상 수상자로는 주민참여 분야에 ‘도계마을’, 교육분야 ‘고산마을배움사회적협동조합’, 돌봄분야 ‘더불어해봄사회적협동조합(준)’, 환경분야 ‘같이 걷는 길’, 마을공동체분야 ‘서두마을’, 도시공동체분야 ‘문화를 찾는 사람들’, 청년정책분야 ‘림보책방’, 소셜굿즈분야 ‘숲쟁이협동조합’이 으뜸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는 소셜굿즈와 관련된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 라이브에 참여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신 분들에게 드릴 선물을 위해 여러 공동체로부터 후원받은 다양한 물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따뜻한 이벤트의 시간도 마련했습니다.

 

이날 행사의 온라인 채팅창에는 ‘​다양한 사연을 통해 삶의 이야기들을 전해 들을 수 있어서 두시의 소굿데이트 참 좋아요^^’, ‘매일 두시에 보이는 라디오로 완주군 사회적경제 소식을 전달해 주면 좋겠다’ 등 행사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있었습니다.

 

‘진행자님들의 명쾌한 멘트도 좋은데 채팅창의 대화가 너무 재밌어요.‘, ’눈도 귀도 즐거웠고 나눔의 공동체 활동을 들으며 마음까지 즐겁고 흐뭇했어요.‘라는 소감평도 남겨 주셨습니다.

 

또한, 소셜굿즈 소개영상으로 소개된 꿈나무체험관찰학습장의 박영환 대표는 동상 밤티마을 마을 주민들과 함께한 한마당 시청을 인증하기도 했습니다.

 

수상자들에게는 (사)꿈드래장애인협회의 후원으로 소셜굿즈 꾸러미를 전달하여 더욱 풍성한 행사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로 온라인 소셜굿즈 한마당을 성황리에 마무리 하게 되었습니다. 함께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행사명 : 2021 소셜굿즈 한마당 [보이는 라디오 : 두시의 So Good 데이트]

■ 일  시 : 2021. 12.29.(수) 14:00

■ 장  소 : 완주미디어센터

■ 2021 소셜굿즈 한마당 라이브 다시보기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