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사회적경제 1번지 완주를 만들어갑니다.

Wanju / Social / Goods / Center

소셜굿즈 NOW

Top
2021 제1회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 in 군산 소셜굿즈 홍보 부스 운영
조회수:1140
2021-11-24 14:26:10












 

 

11월 19일, 군산 새만금컨벤션센터 GSCO에서 2021 제1회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 in 군산의 개막식이 열렸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전시·판매·홍보부스, 도내 사회적경제 정책과 군산시 정책을 한눈에 쉽게 알 수 있는 정책홍보관, 6개 중간지원조직의 홍보부스 등 총 75개 부스가 운영됐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현장행사 참석이 어려운 관람객에게 박람회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현장생중계 등 실시간으로 관람할 수 있도록해 눈길을 끌었다.

 

첫날 행사에서 완주의 사회적협동조합드림사회서비스센터 송미경 대표가 전북 사회적경제 활성화 부문에서 유공자 표창을 수여받았다.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일간 진행된 박람회에서 완주소셜굿즈센터는 홍보 부스를 운영하며 소셜굿즈 설명회 및 이벤트를 진행했다.

 

부스는 소셜굿즈 상품들로 마련되었다. 또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통해 소셜굿즈를 알리고 상품 구매 또한 촉진했다. 이벤트 증정품으로는 완주 사회적농업 농장의 생산물로 제작한 예비사회적기업 꽃님이숍의 천연비누와 일회용품 사용을 지양하기 위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내열 스테인리스스틸컵을 준비했다. 박람회 참관객 다수가 소셜굿즈 설명회를 듣고 완주소셜굿즈센터의 카카오톡채널을 추가하는 등 소셜굿즈에 큰 반응을 보였다. 

 

사회적경제라는 주제 아래 펼쳐진 다양한 상품과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사회적경제의 개념과 성장 가능성을 몸소 체험하며 사회적경제의 가치와 이념을 이해하는 데 한걸음 더 다가갔다.

 
 

■ 행사명 : 2021 제1회 전라북도 사회적경제 박람회 in 군산 완주소셜굿즈센터 홍보 부스 운영 

■ 일  시 : 2021.11.19(금) ~ 11.21(일)

■ 장  소 : GSCO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