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마당

사회적경제 1번지 완주를 만들어갑니다.

wanju / Social / Goods / Center

소셜굿즈 NOW

Top
도깨비마켓 정식 오픈 현장 스케치
조회수:504
2020-09-09 17:33:24

 

도깨비마켓 정식 오픈 현장 스케치

 

 

9월 9일 도깨비마켓이 정식으로 오픈했습니다. 완주소셜굿즈센터 남부센터로 이용했던 삼락로컬마켓(로컬푸드 직매장 혁신점) 2층을 주민들을 위한 공유경제 실험장으로 새롭게 꾸몄습니다.

 

도깨비마켓은 올해 5월부터 야외 홍보매대를 설치해 운영해왔지만, 정식오픈은 코로나19로 인해 계속 연기돼왔습니다.

 

 

완주소셜굿즈센터와 도깨비마켓사업단은 T/F팀을 구성해, 이 기간을 정비의 시간을 삼았습니다. 때빼고 광내고, 정리하고 다듬으며 주민들을 기다리길 한 달여! 드디어 정식 오픈의 날이 다가왔습니다.

 

 

9월 9일에는 전부터 도깨비마켓을 이용해온 주민들, 정식오픈을 알리는 홍보물을 보고 찾아오신 주민들이 줄을 이었습니다. 홀로 방문하기보단 친구와 함께 자녀와 함께 찾아오신 주민들이 많았습니다. 어떤 주민은 자녀와 함께 방문해서 직접 판매할 중고물품에 가격을 등록하는 체험을 해보기도 했습니다.

 

 

 

도깨비마켓을 방문한 이서주민 김영희 씨는 “이서 밴드를 통해 도깨비마켓을 알게 됐다”며 “그간 버리기 아까워 차곡차곡 모아뒀던 물건들을 어떻게 해야 고민했는데, 도깨비마켓이 신세계였다”고 이용 소감을 밝혔습니다. 아이와 함께 물건을 정리하며 추억도 나누고, 남들이 등록한 물건도 구매할 수 있어 더욱 좋았다고 합니다. 김 씨는 “도깨비마켓이 활성화돼서 완주의 명소가 됐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습니다.

 

 

팔고, 사고, 빌리고, 나누는 도깨비마켓, 이제 첫걸음을 뗀 완주형 공유경제 실험장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문의_도깨비마켓사업단(070-5151-3213)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