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ci

공동체이야기 - 청년

우리들과 함께하는 청년공동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board_icon
게시글 검색
전라북도 청년지원기관 네트워킹 간담회
조회수:247
2020-09-10 17:31:49

 

전라북도 청년지원기관 네트워킹 간담회

 

 

지난 9월 10일 완주소셜굿즈센터(구.삼례중학교) 교육장에서 전라북도 청년지원기관 네트워킹 간담회가 열렸습니다.

 

올해부터 전라북도 청년허브센터의 주관으로 시작된 네트워킹 간담회는 지역별 청년지원 기관들을 순회하며 열리고 있습니다. 군산시 청년뜰, 익산시 청년센터 청숲에 이어 9월 간담회는 완주에서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간담회에는 전라북도 청년허브센터와 완주소셜굿즈센터, 청년거점공간 플래닛완주를 비롯해 익산시, 군산시, 남원시. 순창군, 부안군의 청년지원기관에서 참석했습니다.

 

 

환영사를 맡은 이근석 완주소셜굿즈센터장은 “먼 길을 와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아직 센터 공간이 준비 중이라 부족한 점이 많지만, 청년들을 위한 유익한 논의가 이뤄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참석자들은 본 간담회에 앞서 완주소셜굿즈센터 및 완주군 청년정책에 대한 소개를 들었습니다. 이어서 각 기관의 월별 동향을 공유하고 협업할 수 있는 현안을 논의했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달라진 청년지원 사업들에 대한 경험을 나눴습니다. 익산과 군산의 경우 온라인 교육프로그램 진행에 따른 장단점에 대해서 설명했습니다. 전북청년허브센터는 온라인 취업설명회를 진행했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이번 간담회에 처음 참석한 부안군 관계자는 “청년들을 위한 각 지역의 노력들을 알게 돼 유익했다”고 말했습니다.

 

문의_완주소셜굿즈센터 성장지원팀(063-714-4778)

 

 

댓글[0]

열기 닫기

소셜굿즈,쇼핑몰,바로가기,배너
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