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ci

공동체이야기 - 도시

우리들과 함께하는 아파트공동체들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board_icon
게시글 검색
아파트 르네상스 봉사단 발대식
조회수:37
2020-06-24 14:14:40

아파트 르네상스 봉사단 발대식

 

 

완주군 아파트 르네상스 2권역(삼례•봉동•용진 권역)봉사단 발대식이 지난 6월 18일 열렸습니다. 본래 행사가 야외인 봉동 생강골 공원에서 열릴 예정이었으나 우천으로 인해 완주군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가라앉아있던 공동체들의 분위기에 활기를 불어넣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이날 발대식에는 박성일 완주군수를 비롯한 지역 사회 내빈들이 참석해 봉사단의 활동에 응원을 보냈습니다. 박성일 군수는 “공동체가 중심이 되면 못할 것이 없다.”며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를 전했습니다.

 

최정례(삼례 대명) 아파트공동체협의회 2권역 대표는 “다들 코로나 19로 힘든 시기다.”며 “어디든 봉사단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달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행사는 르네상스 공동체 참여자들의 공연으로 이어졌습니다. 노래교실 강사의 파워풀한 목소리로 시작해서 하모니카 연주, 장구 공연 등의 신나는 공연이 흥을 돋웠습니다. 이 외에도 각 공동체의 특성을 살려 빵, 쿠키, 양갱 등의 다과를 직접 마련했습니다. 이날 준비된 다과는 성심너싱홈, 이산모자원에 방문하여 기부하였습니다.

 

 

 

비 소식으로 인해 더 많은 주민을 만날 수 없어 아쉬움이 컸지만 이번 발대식을 시작으로 문화 봉사 활동을 필요로 하는 곳에 먼저 다가가는 공동체의 활동이 활발해지길 바랍니다.

 

문의_완주소셜굿즈센터 성장지원팀(063-714-4778)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소셜굿즈,쇼핑몰,바로가기,배너
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