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ci

공동체이야기 - 소셜굿즈

우리들과 함께하는 소셜굿즈의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board_icon
게시글 검색
비봉평치두레농장-원예치유활동 ‘고무신 아트’
조회수:381
2019-05-16 17:55:43

5월은 봄입니까~! 여름입니까~!

 

비봉평치두레농장-원예치유활동 ‘고무신 아트’

 

지난 5월 16일 목요일 ‘평치두레농장’에서 고산과 비봉에 거주하는 어르신들과 함께 어릴 적 기억을 떠올릴 수 있는 고무신을 이용한 ‘고무신아트’ 원예치유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벌써부터 더워진 날씨 때문에 늘 밝은 얼굴로 환하게 웃으시며 농장에 들어오시던 어르신들이 오늘은 “더워~ 벌써부터 덥네~!”라는 말씀과 함께 무더위를 걱정하시는 모습이였습니다.

  

이번 평치두레농장의 농장활동은 하우스 안이 너무 더워 힘들어 하시는 어르신들의 안전을 위해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원예 전문강사(이현주)님의 진행으로 피로를 날릴 수 있는 박수체조와 함께 한바탕 큰소리로 웃으며 시작하였습니다.

 

 

 검정고무신, 하얀고무신을 직접 고른 후, 붓을 잡고 꽃을 그리려 하나 떨리는 손이지만 서로 격려하며 알록달록 내가 좋아하는 색깔들로 고무신위에 꽃을 그려 넣어 근사한 고무신을 완성하였습니다.

  

 

서로가 붓으로 그려진 꽃을 보며 칭찬하기도 하며 “예쁘다~ 이런 고무신이면 지금도 신고 다니고 싶네~” 하시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본인의 작품 앞에 두고 수줍은 표정으로 사진촬영도 하셨습니다.

 

 

 

이후 요리활동시간에는 로컬푸드를 이용한  순두부찌개를 만드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른 조에서 활동하시는 친구분들께서 순두부찌개를 만들어 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며 우리도 순두부찌개를 하고 싶다고 요청하셔서 더운 날씨였지만 각자가 썰고 만든 재료들을 잘 어우러지게 볶은 후 육수를 넣어 순두부찌개를 완성하시고, 서로먼저 배려하며 맛있게 드셨습니다.

 

다시 만나는 날을 약속하며 인사를 나누신 후 ‘고무신아트“를 직접 들고 가시는 발걸음이 매우 행복해보였습니다.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소셜굿즈,쇼핑몰,바로가기,배너
쇼핑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