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ci

현장스케치

완주소셜굿즈센터 현장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board_icon
게시글 검색
아파트공동체-농촌체험마을 손 잡았다
조회수:154
2020-07-23 15:28:34

완주군 도농 공동체 교류 협약식

아파트공동체-농촌체험마을 손 잡았다

 
 

 

완주군 아파트공동체가 농촌체험마을과 교류 협약을 맺고, 농촌 상생 협력사업을 추진합니다. 지난 7월 23일 완주군청 중회의실에서 열린 공동체 교류 협약식에는 아파트공동체 9개소와 농촌체험마을 10개소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아파트공동체로는 삼례 대명, 봉동 주공, 용진 원주, 이서 에코르1, 에코르2, 에코르3, 남양, 이노힐스, 상관 지큐빌아파트 9개의 아파트공동체가 참여했습니다. 농촌체험마을은 용진 도계, 두억, 봉동, 서두, 마더쿠키, 소양 인덕, 오성, 구이 안덕, 고산 창포, 경천 원용복, 경천애인 등 10개의 마을공동체가 함께 했습니다.

 

 

협약에 참여한 공동체들은 도시와 농촌 공동체간 소통과 문화교류를 위한 사업추진, 공동체 축제 참여, 다양한 체험 활동, 농촌봉사활동 등 공동체 발전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사업 등을 함께 추진하기로 다짐했습니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아파트공동체가 단지를 넘어 사회적 가치 실현에 나서는 것에 감사한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체험마을이 어려운 상황일 때 상생으로 이를 극복할 수 있도록 교류 협력에 나서는 자리여서 뜻 깊다”고 말했습니다.

 

 

이일구 완주군공동체교류협의회 대표는 “아파트공동체에서 선도적으로 농촌 체험마을을 활성화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교류협약을 갖게 된데 대해 감사하다”며 “지속적으로 지역공동체가 서로 소통하고 화합하며 발전을 이룰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문의_완주소셜굿즈센터 성장지원팀(063-714-4778)

SNS 공유 Mypage

댓글[0]

열기 닫기

소셜굿즈,쇼핑몰,바로가기,배너
쇼핑몰 바로가기